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SECRETS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Secrets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Secrets

Blog Article



"회사"는 전달되는 서비스 "수량"에 대해서 "회원"이 주문한 "주문수량"을 최대한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단기용 또는 쪽지용 해당 아이디는 별도로 없습니다. 비활성화아이디를 구매하셔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시스템에 전달된 주문은 순차적으로 진행이되며 모든 서비스의 완료기한은 주문했을 때의 서버 상태에 따라 모두 다르기 때문에 예측을 할 수 없으며, 평균적인 완료기한을 알고 싶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대량생성에 의한 불량으로 보호조치가 산발적으로 많이 발생이 되는 업체의 계정은 기본적으로 생성되면서 네이버 생성 기본 프로세스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네이버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특정하게 언제고 블럭이 되실 수 있는 계정으로 이러한 문제의 타업체에서 구매하시고 문제에 대하여 저희 애드콜 에 문의하셔도 저희가 해드릴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네이버의 '비실명 아이디' 거래 행위가 여전히 성행하고 있지만, 정부의 단속이 이뤄지지 않아 빈축을 사고 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회사의 서비스구매 또는 이용으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결과로 발생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및 그외 다른 소셜미디어의 계정 중지 혹은 링크 삭제에 대해 그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단기용 또는 쪽지용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해당 아이디는 별도로 없습니다. 비활성화아이디를 구매하셔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방통위 관계자는 “가명 정보나 차명으로 아이디를 만들거나 본인이 아닌 사람이 비실명 아이디를 활용하는 경우 개인정보 유출이나 사칭 범죄로 봐야 할 소지가 있다”며 “비실명 아이디를 마케팅 업체에서 활용하는 사례는 정보통신망법에는 규제가 따로 없고, 댓글 조작과 같은 맥락으로 업무 방해 등을 적용할 법하다”고 말했다.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업이 불가하다고 판단될 경우(시스템오류), 작업 취소되는 즉시 사용자의 잔액으로 자동 환불 처리됩니다.

아이디가 회원의 전화번호나 주민등록번호등으로 되어 있어서 사생활 및 정보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전자는 '실명인증'된 것과 '비실명인증'된 것을 불문하고 '해당 계정에서 등록한 휴대전화 번호'를 기준으로 조회가 되고, 후자는 '개인 주민등록번호로 실명인증된 아이디'만 조회된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희는 신규 생성한 아이디를 판매하는 업체이지 해킹을 하는 업체가 아닙니다. 해킹문의를 하실경우 바로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